길에게 세상구경을 물어본다./도시의 구석진 곳

무더운 여름! 시원한 난지연못에서 열리는 수변 음악회

草霧 2013. 6. 28. 15:27

 

 

 

무더운 여름! 시원한 난지연못에서 열리는 수변 음악회

 

 서울시는 월드컵공원을 이용하는 시민에게 다양한 공연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평화의공원 난지연못에서 시민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수변음악회'를 6월22일부터 10월까지 개최한다.
수변음악회는 전문 예술인들의 모임에서부터 프로 못지않는 색소폰 동아리, 패기 넘치는 통기타 동호회까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음악동호회, 밴드, 아마추어단체 등이 참여해 시민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 6.22(토)에는 연주 전문가들의 모임인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연주협회』에서 시민을 위한 공연을 개최한다. 예술인총연합회는 창작, 연주, 가수, 연기, 무용 전문가들의 모임으로서 1961년 설립이후 일반시민을 위해 수많은 무료공연과 위문공연을 개최한 오래된 단체로서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또는 일요일 공연할 예정이다.

 

수변음악회

1961년 한국연예협회로 시작된 사단법인으로 창작, 연주, 가수, 연기, 무용 전문가들의 단체

연주협회장 이명남(16~22대 회장)

1989년 대통령 단체표창 수상 등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음

  

  •  6.29(토), 7.14(일)에는 관록있는 연주동호회인 『고양Feel 색소폰클럽』에서 색소폰연주와 민요, 성악 등 다양한 장르와의 합동 공연으로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고양Feel 색소폰 클럽은 일산호수공원 정기공연, 고양세계꽃박람회 초청공연, 서울억새축제 특별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연주동호회로 6월~10월까지 총 4회의 공연을 진행한다.

 

수변음악회2

경기도 일산을 기반으로 하는 색소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연주 동호회

회원수 : 105명 (회장 양춘익 / 총무 김만식)

주요활동 : 일산 호수공원 정기 공연, 고양 세계 꽃 박람회 초청 공연

 

* 현재 공연팀의 일정을 조율중에 있으니 확정되는대로 바로바로 공지하여 드리겠습니다~^^

월드컵공원에서는 수변음악회에 참여를 원하는 밴드, 동호회 단체에게 공연장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서부공원녹지사업소 환경보전과(☎02-300-557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