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여행자가 세상구경을 말한다./草霧의 수다떨기

웃음의 뿌리는 마음입니다

草霧 2013. 10. 17. 11:23

 

 

 

♡... 웃음의 뿌리는 마음입니다 ...♡

 

 


 

♡... 웃음의 뿌리는 마음입니다 ...♡

사람을 판단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사람의 얼굴에 나타나는 빛깔과 느낌입니다. 얼굴이 밝게 빛나고 웃음이 가득한 사람은 성공할 수 있습니다. 얼굴이 어둡고 늘 찡그리는 사람은 쉽게 좌절합니다. 얼굴은 마음과 직결되며 마음이 어두우면 얼굴도 어둡습니다. 마음이 밝으면 얼굴도 밝습니다. 이는 행복하다는 증거입니다. 마음속에 꿈과 비전을 간직하면 행복에 익숙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웃음이 얼굴에 가득한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편안함을 주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자신의 건강에 유익합니다.

목 위에서부터 출발하여 얼굴에 나타나는 미소나 웃음은 예외입니다. 그것은 뿌리 없는 나무와 같습니다. 얼굴의 뿌리, 웃음의 뿌리는 바로 마음입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우리님들 방긋요~~ 오늘아침도 추워요 옷 따뜻하게 챙겨입고 나오세요 꼭 초겨울날씨에요 오자마자 삼실 난방켜놨내요 갈수록 추운게 싫어지는것같아요 뻘써 이런 마음인데~~ 한겨울은 어찌 보낼까싶내요 여튼여~~오늘은 목요일~~ 목젖이 보이도록 웃는일 만들어가면서리 오늘도 웃어서 행복한시간들 되시길 바라면서 아침메일띄웁니다.. 사실~~어제 여고졸업후 처음으로 동창을만났는데 애를 다섯낳았는데도 어쩜 그리 아가씨같은 몸매에 얼굴은그대로인지.. 넘넘 반갑고 즐거워서리 음주를 좀 했어요.. 그렇다고 모모 심하게 힘들지않은데... 그래도 쬐금은 힘들긴하지만 잘 견디면서리 즐건 하루 보내렵니다 울님들께서도 고생들 하세요

[보너스유머] 어느 하숙집에서 대학가에서 하숙을 치던 젊은 주인 아줌마가 어느 날 밤 마침 정전이 잠시 되었을 때 하숙생들 중 누군가에게 겁탈을 당했다. 아줌마는 곧 그 사실을 남편에게 털어놓았고 분노한 남편은 범인을 찾아내려고 안간힘을 썼으나 끝내 실마리를 찾지 못했다. 그도 그럴 것이 그 집에서 하숙을 하는 학생 수가 무려 삼십여명이나 됐던 것이다. 그런데 그로부터 한달이 훨씬 지난 어느 날 저녁 아내가 퇴근한 남편에게 말했다. "찾았어요 여보~옹 그날 날 덮친 놈이 어떤 놈인지 찾아냈다구요" 그 말을 들은 남편이 잔뜩 흥분하며 물었다. "누구야, 그 자식이?" "범인은 바로 28호 준호 학생이에요." "내 이눔을 당장!" 남편은 금방이라도 그 학생을 요절이라도 낼듯 벌떡 자리에서 일어났다. 방문을 나서려던 남편이 아내를 돌아보며 다시 물었다. "근데, 당신 그 놈이 범인이라는 걸 어떻게 알아냈지?" 그러자 아내가 자랑스럽게 말했다. "어느 놈인지 궁금해서 참을수가 있어야죠. 그래서 매일 밤 한 놈씩 불러서 직접 확인을 해 봤죠. 그랬더니 그눔이 틀림없더라구요 [모셔온 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