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여행자가 세상구경을 말한다./草霧의 수다떨기

당신은 내 인생에 참 좋은 몫입니다 ..

草霧 2013. 10. 28. 10:57

 

 

 

♡... 당신은 내 인생에 참 좋은 몫입니다 ...♡

 


 

♡... 당신은 내 인생에 참 좋은 몫입니다 ...♡

당신이 아프거나 절망할 때 내가 쏟았던 눈물을 당신은 모르겠지만 우리가 삶의 모퉁이를 돌 때마다 그 눈물속에 나를 담궈본다는 사실 또한 당신은 모르겠지만 당신은 내 인생에 참 좋은 몫입니다.

사랑한 시간보다 미워한 시간이 더 많았다는 거 사랑한 마음 한번으로 열번백번 미워한 마음 지웠다는 거 괴롭고 슬픈날 위에 기쁘고 즐거웁던 기억 얹으며 조용히 견뎠다는 거

당신은 모르겠지만 당신은 내 인생에 참 좋은 몫입니다. 당신이 날 쓸쓸하게 할 때면 내 마음 깊은 우편함에 눈물로 봉한 편지 하나 띄웠다는 거 바람부는 거리에서 커피한잔 뽑으며 가끔은 나도 이별을 생각했다는 거

당신은 모르겠지만 삶의 끝에서 마지막 부를 이름 당신은 내 인생에 참 좋은 몫입니다. - 최옥님 글 -


우리님들 방긋요~~ 주말휴일들은 잘들 보내셨나요 생각외로 날이 그닥 춥지않는 주말휴일 나들이 가기엔 딱 그만인 날씨였죠 그래서저는 좋은사람들과 함께 토요일날 치악산댕겨왔내요 어찌나 단풍이 곱고 이쁘게 들었던지 간만에 가을내음맘껏 만끽하고왔내요 특히나 함께한 이들 좋은사람들이여서인지 더더욱 값진 시간이였답니다 먹을건 또오 어찌나 많이 챙겨왔던지~~ 참 주말을 아름답게 흐뭇하게 보냈내요.. 우리님들 시월마지막주 시작입니다 활기차게들 시작하시구요 요한주도 아름답고 멋진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면서 아침메일띄웁니다

[보너스유머] 승객과 승무원 포함 200명이 탑승한 비행기가 엔진고장으로 비상 탈출을 하게 되었다. 비행기에는 낙하산 200개가 있었지만 한 개가 고장이 나서 펴지지 않았다. 승객들은 그 사실을 알고 낙하산을 낚아채고 먼저 뛰어 내렸다. 이제 남은 낙하산은 2개. 남은 사람은 중년의 아저씨, 기장, 유치원생 모두 세 명이었다. 그때 눈치를 보던 중년의 아저씨가 혼자 살겠다고 하나를 잽싸게 낚아채더니 그대로 뛰어 내렸다. 하나의 낙하산만 남게 되자 기장이 유치원생에게 말했다. “나는 모든 승객의 안전을 책임질 의무가 있는 사람이다. 이제 네가 낙하산을 메고 뛰어 내려라.” 기장은 남은 낙하산을 아이에게 주기위해 가지러 가는데 이상하게도 낙하산이 두 개였다. “어! 낙하산이 왜 두 개지?” 그러자 아이가 하는 말 ~ “아까 그 아저씨, 내 유치원 가방 메고 뛰어 내렸어요.” - 안홍철 / 새벽편지 가족 - [모셔온 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