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여행자가 세상구경을 말한다./草霧의 수다떨기

♡... 중년의 사랑은 의리입니다 ...♡

草霧 2013. 10. 14. 10:31

 

 

 

 

♡... 중년의 사랑은 의리입니다 ...♡

 

 






♡... 중년의 사랑은 의리입니다 ...♡
 
 
 


중년을 넘어선... 이들에게 사랑은 의리랍니다... 젊은 시절의 사랑이 뜨겁고 애절한 정열이었다면 중년에게 느끼는 ... 사랑하는 사람이란 존재는 살아오며 서로에게 좋으나 싫으나 함께하고..... 화창한 날이나 궂은... 날이나 곁에 있다는 존재의 이유만으로도 위로가 되어주며 역경과 고난속에서도..... 손을 맞잡고 기대어주며... 은은한 미소를 보여주던 등대이자 어두운 밤길을 환히 비추어주는 거친 비바람과 세상의..... 중심에서도 쓸쓸히 고독과 ... 맞서온 빛나도 빛나지 않는 그런 푸른빛 가로등입니다 사랑의 빛깔이 붉은 ..... 정열의 빛에서 은은한... 분홍빛으로 바뀌었다고 해서 사랑이 퇴색된 것은 아닙니다 외려 한 겨울밤 사랑방에..... 온기를 불어넣는 화로의... 숯불 처럼 은은하되 꺼지지 않는 사랑으로 거듭남일 뿐입니다 다만 인생의 황혼길을..... 바라보며 살아가는 동안에... 데일만큼의 뜨거운 사랑은 아닐지라도 서로의 어깨를 기댄 체 보듬어주며 손잡고 세월이 허락할때까지..... 함께 할 사랑이란... 아름다운 마차를 이끌어줄 끈끈한 의리가 필요할 때입니다 그래서 중년의 사랑은..... 심연 깊은 곳에서 솟아나... 맑은 영혼의 메아리가 들려 주는 믿음이란 이름의 의리입니다...... <좋은글 中에서>

우리님들 방긋요~~
주말휴일들은 잘들 보내셨나요
날이 넘넘 좋아서리
나드리 가기엔 딱 좋은날씨였는데~~
주말휴일 무얼하시면서 보내셨나요
저는 모임서 언니들이랑 토요일날은 산 다녀오구
어젠 그냥 방콕으로 집에서 쉬었내요
또한주 시작에 시월셋째주입니다
요한주도 가을이 주는
넉넉함과 풍성함과 함께
마음만이라도 아주 풍요롭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아침메일띄웁니다
기온차가 정말 심하니까
건강관리들 잘 하시구요
늘 안전운전들 하세요


[보너스유머]
[결국 犬이 된 남편 ]
옛날에 본처의 시샘이 하도 심해서
마음놓고 첩의 방에 
갈 수 없는 사내가 한 묘책을 생각해 냈다.
"변소에 다녀올께. 금방 돌아올 거야."
하고 나가려 했으나 본처는 믿지 않았다.
"내가 그걸 어떻게 믿어요? "
염려 마오.
내가 만일 첩의 방에 간다면, 천벌을 받아 개가 될 거야.
"본 처는 이렇게까지 말하는 사람이 설마 딴 짓을 할까 싶었다."
그러나 위낙 강짜가 심한 여자라,
남편의 한쪽 발목에 변소까지 갈 만한 
길이와 끈을 맨 다음에 내보냈다.
남편은 방을 나오자 즉시 그 끈을 풀어 집에서 기르는
개의 발목에 묶은다음
쏜살같이 첩의 방으로 들어갔다.
한편, 변소에서 돌아올 시간이 훨씬 지났는데도
남편이 돌아오지 않자,
본 처는 왈칵 의심이 생겨 한 손에 쥐고 있던 끈을 
살살 잡아당겨 보았다.
그러자 그 끈 에 글러온 것은 난데없는 개였다.
본처는 기겁을 하고 중얼 거렸다. 
"아이구 , 이런 변이 있나?
그렇게까지 맹세를 하고도 나를 속이더니!
결국은 천벌을 받아 개가 되고 말았구나." 
[모셔온 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