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체 나오는 장소가 궁금하다면,....
- 2013.3월 우리나라 21번째 국립공원으로 신규 지정된 무등산 국립공원에는 해발1,187m의 최고봉인 천왕봉과 서석대·입석대·규봉 등 수직 절리상의 암석이 석책을 두른 듯 치솟아 장관을 이룹니다.
또 마치 옥새 같다 하여 이름 붙여진 새인봉은 장불재에서 서쪽 능선상에 병풍 같은 바위절벽으로 이뤄져 있으며 입석대, 서석대 등 주상절리대를 포함하여 산봉·기암·괴석 등 경관자원 61개소가 분포되어 있습니다.
- 둔율마을은 소백산맥의 힘찬 정기를 남서로 뻗어 내린 군자산 끝자락, 백운천 하류에 자리잡고 있으며 삼국통일 후 이웃 3개 마을이 모여 자연부락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
-
-
-
- 전국 어촌체험 마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문항마을은 전국 최고의 어촌체험 마을로, 수평선을 바라보며 대국산 아래 옹기종기 모여 있는 전형적인 반농반어촌이다. 70가구에 150여명이 살고 있으며, 장수촌으로도 유명한 마을입니다.
- 평화와 전쟁, 사랑과 아픔이 공존하는 ‘서해의 보석’ 백령도
백령도는 서해의 가장 북쪽에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14번째로 큰 섬입니다. 북서쪽에 있는 포구. 뾰족한 바위들이 많아 생긴 모양이 장군머리와 같은 형상을 이루고 있다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 인제군 남면 원대리 일대에 위치한 자작나무 숲으로,
1993년 조림된 우리나라 유일의 자작나무 단일 수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면적 25ha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작나무 코스, 치유코스, 탐험코스 등으로 탐방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지리산 둘레 3개 도(전북, 전남, 경남), 5개 시 · 군(남원, 구례, 하동, 산청, 함양), 21개 읍 · 면, 120여개 마을을 잇는 274km의 장거리 도보길로, 지리산 곳곳에 걸쳐 있는 옛길, 고갯길, 숲길, 강변길, 논둑길, 농로길, 마을길 등을 환(環)형으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 2013년 4월, 충북 · 경북 · 강원도 중부 산간 내륙의 7개 도시를 연결하는 중부내륙권 관광전용열차가 개통되었습니다.
중부내륙의 백두대간을 가로지르며 차창 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열차입니다.
- 한국의 아름다운 호수와 강에서 가족과 함께 카누, 요트 등의
수상 레포츠를 체험하며 더불어 다양한 아웃도어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을 전해주는 물길입니다.
-
- 국내 최초로 안전에 대한 직접체험과 교육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신개념의 HERO체험관으로, 5가지(산불, 설해, 풍수해, 지리,
대테러)안전을 주제로 프리쇼, 메인쇼, 포스트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감나는 재난 체험을 하다보면 어느새 대처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1970년대, 함태탄광, 동해산업 등의 광부 4000여명이 거주했던 대표적인 광산사택촌이었던 상장동 남부마을에는 광부들이 막장에 들어가는 장면부터 탄을 캐고 도시락을 먹는 모습까지 탄광마을의 소소한 일상들이 벽화에 새겨져 있습니다.
-
-
- 포항 최고의 시장으로 꼽히는 죽도시장. 펄떡이는 활어들의 생명력 덕분인지 이곳은 언제나 에너지가 넘칩니다. 각종 활어는 물론 대게며 문어, 과메기까지 맛볼 수 있는 '맛의 천국'이자 '삶의 현장' 죽도시장으로 출발!
|